메뉴
brunch
팔로워
369
명
닫기
팔로워
369
명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세아
청각장애인으로 살아가는 나만의 시선으로, 삶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넘어지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며 조금씩 단단해지는 문장들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직딩누아르
어두운 경험과 소재를 블랙코미디처럼 풍자, 섬세한 관찰로 삶의 이면을 기록합니다. 깊고 어두운 곳에서 캐낸 이야기를 독자와 함께 나누며, 빛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글속에 담고싶습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소똥구리
고요한 아침,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주말에는 산골 텃밭에서 호박도 심고 감자도 캐는 주말 농부입니다.
팔로우
강행구
외교관이자 작가인 강행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yun Lee
한국에서 철학을 전공했고, 현재 프랑스에서 정신분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주로 현대 사회에 대한 철학적 정신분석을 시도합니다.
팔로우
김희동
기술과 감성의 경계에서 ‘일과 삶의 균형’을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20년 넘게 IT 산업에서 일하며 배운 변화의 언어를, 수영과 글쓰기를 통해 삶의 리듬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리들
글 쓰는 걸 너무나도 사랑하는 어린 작가입니당:)
팔로우
스캇 리
없음
팔로우
Aven K
A modern Bard breathing freedom and romance.
팔로우
마음의여백
치열했던 지난날의 경험과 역경을 이겨낸 지혜를 진솔한 에세이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허훈
먹거리 인문학과 생태 전환 교육을 강의하며 세상과 소통하는 강연자입니다. 매일의 삶에서 건져 올린 소박하지만 단단한 지혜와 통찰을 브런치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미
마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ee
초보엄마의 육아일기 | 애개육아 7년차 직장인의 첫 쉼, 육아휴직과 솔직한 이야기
팔로우
용작가
나의 허다한 발걸음이 누군가에게 힌트가 되길.
팔로우
김대리
글쓰기를 워낙 좋아합니다. 에세이를 한 편 출간했고, 여행기 출간도 앞두고 있습니다. 소설도 좋아합니다. 갑자기 '삘' 받아서 단편 소설집 <현대인의 불편한 감정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헤이오
헤이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