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 출 남 Jun 18. 2023

행복을 찾아 나아가는 감사의 길

일상의 작은 기적과 내면의 성장을 만나다


6월 18일 감사일기


일주일간의 업무를 잘 마치고 휴일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합니다. 힘든 업무 속에서도 끝까지 노력한 우리에게는 잠시의 휴식과 즐거움이 주어졌습니다.


마트 냉동고에 생긴 문제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발견하여 제품들이 완전히 훼손되지 않도록 대처해 준 직원에게 감사합니다. 그들의 빠른 대응으로 소중한 식료품들이 낭비되지 않았습니다.


신차 계약 진행이 원활하게 이뤄져 7월 초에는 차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합니다. 새로운 차로 인해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이 가능해지며, 새로운 모험과 여정을 함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행복을 찾아서'를 더 이상 하지 않음을 감사합니다. 우리는 굳이 행복해지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되며, 행복은 마침표가 아닌, 계속해서 나아가는 여정 속에서 발견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현재의 순간을 즐기며, 내면의 풍요와 만족을 찾아갈 것입니다.


영주 시립도서관에서 '시간의 심리학'이라는 좋은 서적을 빌려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 책을 통해 우리는 시간의 소중함과 내면의 변화를 탐구하며, 성장과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집 근처에 탈모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실력 있고 친절한 헤어숍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하며 자신감을 키워나가는 여정을 함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감사로 가득한 6월 18일, 우리는 행복을 찾아 나아가는 감사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작은 기적과 내면의 성장을 만나며, 더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감사한 하루를 통해 우리는 더욱 감사의 마음을 키워가며, 행복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여정을 계속하고자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육회의 감동과 인생의 질문을 풀어가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