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서주원
서주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루만랩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숟가락 들 힘만 있어도 달릴 수 있는 인생으로 살고 싶습니다. 빠르게 달리는것보다 즐겁게 달리면서 인생의 상쾌한 바람을 만끽하고 살겠습니다.
팔로우
허용회의 사이콜로피아
사이콜로피아 대표 | 출간 작가 | TV, 라디오 방송 출연 | 심리학 전문 강사 | 심리학 대학원 입시 코치 | 문의: yonghheo@gmail.com
팔로우
윤채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인생 2막을 연 사람. 역사 전공자에서 웹소설·전자책 작가이자 창작 멘토가 되었습니다. 『하루 30분 나를 바꾸는 글쓰기』 등 저자.
팔로우
토끼리
크리스천 의사입니다.
팔로우
현안 XianAn 스님
미국에서 출가한 현안입니다. 영화 선사를 만나 참선을 접했고, 결국 출가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스님의 3번째 도량인 서울 보화선원에서 수행 정진 중입니다.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이상목
이상목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건우
오십이 된 X세대입니다. X세대가 살아 오며 겪은 일과 삶에 대해 진솔하게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Book끄적쟁이
잡스의 말처럼 하나의 점은 보잘 것 없지만 이어가다 보면 색다른 의미를 발견하곤 합니다. 연관성을 가진 2권 이상의 책을 엮어 사유의 폭을 확장하는 이야깃거리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번트엄버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제 아내도 그림을 그리며 부부작가로 살아온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저희가 그림을 그리며 살아온 여정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bok
내면에 집중하며 삶에서 얻은 깨달음들을 주로 글로 씁니다. 요가하고 명상하며 서비스를 기획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곰
평범한 일상속에 담긴 이야기를 담아보고자 합니다. 무심히 흘러갔던 하루에 담긴 소중한 이야기들에 귀 기울이고 그 의미를 글로 되새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미
주 5일 출근하고 주 5일 헤엄치는 직장인의 워터 라이프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빌딩 숲속 월든
빌딩 숲속을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의 단상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