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최벼리
대학에서 디지털 콘텐츠학을 전공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한 지방자치단체에서 공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하
전 T사 카피라이터 현 M사 마케터
팔로우
미스블루
체질적으로 입을 다물수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그래서 눈에 담았다가 마음으로 옮겨가면 무조건 씁니다. 26년째 로스엔젤레스에서 남의 나라 살이 중이라 서럽지만 명랑합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게으른 곰
제멋대로, 낭만적인, 소심하고 적극적인.
팔로우
정세현
365일 영화를 여행합니다.
팔로우
스밍
세상에는 재미난 일이 너무나 많아요. 많은 걸 보고 느끼고 경험할래요. 스타트업 마케터로 좋은 마케팅 레퍼런스를 모으고 술 마시러 떠났던 산티아고'술'례길을 기록해요✍🏻
팔로우
리키
추러 다니는 사람. 매주 춤을 추러 다닙니다. 인생을 추러 다닙니다.
팔로우
하납날목
하늘을 납니다. 날개가 아닌 목으로요. 20대 인서울 공대생. 인생에서 배운 개똥철학을 나눕니다.
팔로우
이덕준
자주 주저하고 대부분은 엉망입니다. 미완의 삶을 긍정하고 사랑합니다. 쓰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 들
무너진 이야기를 일으킬 접속부사를 계속해서 가지며 살고 싶다. 그런데 그리하여 그러나 하여튼 말입니다!
팔로우
이 은
세상이 아름다운 줄만 알았던 한 소녀가 살아가면서 겪는 성장통. 그리고 그 속에서 포기하지 않는 가족과 사랑, 꿈 그리고 여행과 글쓰기.
팔로우
태림
메이저하지도 마이너하지도 않은 보통의 사람.
팔로우
이호퍼
카카오에서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일을 더 잘하고 싶어서 <주니어 생존일지>와 <오피스 해방일지>를 써요.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무서이
명랑함을 꿈꾼다. 도무지 진득하게 하는 일이 없지만 시도는 멈추지 않는다. 마음이 무거워지면 걷고 할말이 많아지면 쓴다. 부끄러운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본본
쓰는 사람
팔로우
오늘의 희영
지금 이 순간, 여기에서의 삶을 온전히 사는 오늘의 희영입니다. 미국에서 태어나 여러 나라를 오가며 공부, 일, 여행을 해온 해외사업팀장, 컨설턴트이자 선생님, 그리고 배우입니다.
팔로우
김채리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소설과 에세이, 위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야기를 씁니다. 독립출판물 『0 0』,『자유청춘예금통장』을 쓰고 엮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