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리멤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멤버 Oct 22. 2018

아침 5분이면 주요 이슈 파악 끝. ‘리멤버 나우'

나에게도 스크랩을 해주는 비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잊을만하면 볼 수 있죠.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같은 콘텐츠.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항목이  ‘매일 아침 뉴스를 통해 세상의 흐름을 읽는다'입니다. 갈수록 중요해지는 습관입니다. 변화가 빠른 이 세상에서 트렌드를 파악하지 못하면 금방 뒤처지고 마니까요.


지만 주어진 일만 해내기도 벅찬 직장인은 쏟아지는 콘텐츠를 소화하기 힘듭니다. 겨우 시간을 낸다 해도 ‘선택'의 문제가 뒤따르죠. TV나 소셜 미디어에는 정보가 너무 많습니다. 가짜 뉴스나 자극적이기만 한 콘텐츠도 넘쳐납니다. 다 읽는 것은 불가능하니 가치 있는 콘텐츠만 골라봐야 할 텐데, 어려운 일입니다.


CEO의 비서들은 스크랩을 합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꼭 필요한 콘텐츠를 추려 아침마다 전달하죠.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성공한 사람일수록 비즈니스 생태계의 흐름과 세상의 변화, 트렌드를 읽는 것이 얼마나 필요한 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도 그런 비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힘들일 필요 없이 나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추려주는, 그렇게 세상을 보는 눈을 넓혀주는.



‘리멤버 나우'가 여러분의 스크랩 비서가 되고자 합니다.


‘리멤버 나우'는 CEO가 아닌 모든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양질의 정보를 담되, 경제나 비즈니스를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정리해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어려운 경제 현상을 쉽게 풀어주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이진우 경제전문기자를 객원 에디터로 모셨습니다. 이 기자는 하루 70만 명이 듣는 대한민국의 간판 경제 프로그램 MBC 라디오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의 진행자이기도 합니다.


5분이면 누구나 최신의 경제/비즈니스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아침 식사를 하면서, 혹은 출근길에서 가볍게 읽기 좋습니다. 하지만 읽음으로써 얻게 되는 것은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리멤버 나우'와 함께 더욱 값진 아침 시간을 만드세요.


‘리멤버 나우'는 명함 관리 앱 ‘리멤버'가 만듭니다. 매주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아침 7시에 리멤버 앱을 통해 제공됩니다.


1. 앱 화면 하단의 '알림' 탭을 누르고


2. 알림 화면 상단에 위치한 '리멤버 나우' 배너를 눌러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멤버 나우’ 보러 가기 >>> 


‘리멤버 나우'와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제안하실 것이 있으시면 now@rememberapp.co.kr로 보내주세요.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제작에 반영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인맥이 핵심 자산인 제게 리멤버는 ‘비즈니스 파트너'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