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일라 Mar 08. 2021

3월 8일의 마음

왜 그래 너? 왜 그래 나?

봄이 가까워오고 있나 보다.
확실히 그렇다.
어제와 오늘의 마음이 다르고 아침과 밤의 마음의 깊어진다.
내가 나를 어찌할 줄 몰라 동동거리고 결국 눈물을 짜내고서야 그 시간을 멈추는 날들이 결국은 또 습관처럼 내 앞에 도착해있다.
혼자서도 아주 괜찮았다가 덜컥 들어앉아버린 생각에 나는 또 어쩌나 내가 나를 놓아버리면 어쩌나 두려워하고 있다. 오늘은 차마 도망칠 기운도 없어 그저 가만히 계속 묻는다. 왜 그러냐고 묻고 물어도 아무 대답도 할 수 없는 나에게 나는 또 묻는다.
왜 그래 너?

왜 그래 나?


작가의 이전글 3월 7일의 마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