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5
명
닫기
팔로워
145
명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청하
생각을 글로 나타내는 것, 글로 표현한다는 것은 정말 멋진일이야
팔로우
조각
불안을 원동력으로 성실하게 산 90년생 직장인. 밴쿠버에 유학 나와 행복할 수 있는 삶의 방식을 발견하고 기록하는 중입니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편안하게 잘 살고 싶어서요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Kelly
Kell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정숙
김정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쟁이
팔로우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팔로우
세연
잃어버린 길이 내가 찾던 길이었음을
팔로우
봉봉
사진을 찍고 글을 썼습니다. 지금은 밥을 하고 똥을 치웁니다.
팔로우
예원
인문학도의 수필은 보는 재미가 있다. 아주 작은 일을 세상이 이미 망했다는 듯이 절망하고 너무 큰 일은 사소한 일처럼 아, 하고 쓱 지나가버린다. 그래서 매력이 움튼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젤로
팔뚝이 얇아지고싶은 엄마입니다. 대기업연구원 10년차 워킹맘, 하지만 늘 낭만과 모험을 꿈꿔요. 인생 까짓거 다 도전해 볼 거에요!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푸르름
계절이 주는 선물에 감사함을 느끼며 일상의 소중함과 재미를 이제야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버미마미
엄마,딸,주부,워킹맘,아내,상담사,선생님 등등 나를표현하는 말들
팔로우
슈킁
읽고 생각하고 쓰면서 삶을 설계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다몽 박작까
전직 대학 병원 간호사. 현재는 찜질방 사모님인데 실상은 다양한거 고치고 일하는 N잡러 '박반장'. 간호학원 강사와 군부대 강사로 일하고 있어요. :D 슬초브런치 얘들아1기
팔로우
영이
읽고 , 쓰고 , 사랑하라 의 다짐아래 글쓰기로 사람들과 소통하며 살아가고 싶은 여자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