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350명
-
보노보노ㅋ
보노보노ㅋ의 브런치입니다.
-
우주의 보배
삶에 작은 균열을 내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낯선 길 위에서, 글 속에서, 나는 자주 나를 다시 만납니다.
-
일상온도
일상과 청소년 상담, 성장을 주제로 매일 에세이를 작성하는 작가.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청소년과 청년들의 소통을 중요시합니다.
-
정건우
자작시, 시로 쓰는 Essay, 정건우의 브런치스토리 Seessay입니다. 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가 친구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양구며 현재 포항에 삽니다.
-
Karel Jo
평범한 직장인, 두 딸의 아빠, 한 팀의 팀장. 다문화가정. 기분부전증 남편과 ADHD 아내. 다양한 나라는 조각을 바라보아야만 하는 일상을 그립니다.
-
lllslayerlll
lllslayerlll의 브런치입니다.
-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
김성수
"자신에게 솔직해지기로 한 철부지" 그리고 ENFP(대가리 꽃밭),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써 내려가기 때문에 대중적인 글은 아닐 수 있습니다.
-
Mong
기억이 왜곡되기 전에 적어 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사진과 구글의 기록들이 희미해진 기억들을 되살려 주네요. 올해내로 이 작업을 마치는게 목표입니다.
-
수수밥
내면의 소리를 듣고 삶이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아름다움, 감사 또 건강을 수수밥으로 글지어 나눕니다.소중한 쌀마음 씻고,불리고,끓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