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나다움
매우 섬세한 사람(Highly Sensitive Person)입니다. 마음관리를 합니다. "내 안의 아이"와 "아들 둘(어머님아들 포함 셋)"을 키우는 보통의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joyfulmito
그림 그리는 여행가를 꿈꾸는 중학교 영어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들을 키우고 직장 생활을 하면서 여전히 나의 꿈을 꾸고 꾸준히 나를 성장시키고자 합니다.
팔로우
투잡남
안녕하세요. 배워서 남주는 투잡남입니다. 1인 크리에이터,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LUCY
독신주의자에서 결혼, 그리고 이혼. 아이를 키우면서 나를 찾아가는 싱글맘. 배우로, 모델로,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쇼핑은 루시네>로. 오늘도 엄마는 뚠뚠.
팔로우
미스터동
시사 뉴스레터 '미스터동' 대표입니다. 생각 깊이에 대해 탐구합니다. 시사를 분석하고 여행의 기록을 남깁니다. 간혹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카멜
카멜의 브런치. 방산업체에서 수십년 간 일했고, 현재는 그동안 근무 경험을 밑천으로 열심히 글을 쓰고 있음. 구매직무와 방산업체 그리고 얼굴에 관심이 많음
팔로우
틂씨
하고 싶었던 말은 꼭 하고 싶고요, 모르는 것은 적당히 모르고 싶습니다. 산책과 햇빛을 좋아하고, 불확실성을 싫어합니다.
팔로우
자윤
인생 공부 중. 자신을 성찰하고 되돌아보며 어제보다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부요곰
부엌의 요정 곰주부
팔로우
선택의 기술 이은영
사람들의 결정장애를 해결해 주는 선택 전문가.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할까 vs 말까를 재미있는 사례로 연구하며 선택의 답이 아닌 기준을 제시하며 선택에 도움을 주는 선택 전문가.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medibloc
mediblo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심현우의 인생기록
경험을 기록하기 위해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Recordian
지극히 사적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