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하이붓다 지공선사
한국불교 하이붓다 지공선사입니다. 인생의 지혜와 길을 스스로 깨닫도록 불교의 진리가 담긴 글을 연재합니다. 글을 통해 생각의 폭을 넓히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길 언제나 기원드립니다.
팔로우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비영리기관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며 산다.
팔로우
Saram
자유로워지는 시간.
팔로우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재테크, 건강, 부동산,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통해 독자들에게 실용적인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데카당스
한국, 미국, 헝가리를 거쳐 지금은 영국에 살고 있는, 여행과 문화, 맛집을 사랑하는 평범한 딸바보 아빠 회사원. 스레드 @decadence_in_london
팔로우
더굿북
http://www.thegoodbook.co.kr
팔로우
Iris Seok
'보좌관‘과 '엄마' 사이를 오가는 LA 워킹맘
팔로우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팔로우
오종호
운명경영가. 몇 권의 책을 냈다. 통찰 있는 모던한 명리학 강의를 한다. 책을 읽고 공부하며 글을 쓰는 고독한 시간과 내가 아는 것을 가르치는 시간을 너무도 사랑한다.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마리아
마리아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당신이 만드는 청년자치정부 유어스
서울시 청년자치정부는 당신과 함께 당신이 꿈꾸는 서울을 만듭니다.
팔로우
담온
맑을 담, 따뜻할 온. 맑고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 싶은 담온의 브런치입니다. 삶의 성숙과 감성에대한 탐구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저기요
독립, 연애, 결혼, 육아에 대한 글을 씁니다.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고 때로는 삭히기 위해서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