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지나킴 마케터
10년 동안 코카콜라, 아모레퍼시픽, 존슨앤존슨에서 브랜드 매니저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브랜딩 (Branding)'의 영역의 일부인 "옷"으로도 제 자신을 브랜딩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내
커리어우먼이 되길 포기하고 퇴사 후 주재원 남편을 따라 해외로 이주했다가 이년만에 싱글로 돌아온 경단녀
팔로우
빈디
창업으로 뛰어든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조각
시간이 나면 써야지 했다가 도통 시간이 나지 않아 이제 시간을 내어 씁니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문쓰
두 아들을 키우는 아빠이자, 남편이자,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달집사
요리연구가 엄마와 함께 쿠킹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적응력과 눈치가 빠른 취미부자라, 어디 던져놔도 중간은 가는 이상한 재능이 있어요. 꼬마 달팽이를 키우고 있어 달집사입니다.
팔로우
나나띠
오늘을 사는 평범한 딸 둘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류미
일관되게 일관성 없는 사람.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타이거부동산 대표
강남에서 상업용 부동산 중개하고 있고, 네이버 경제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벨지
글 쓰고 투자하는 사람│사람을 통해 투자를 배우고, 투자를 통해 세상을 배웁니다.✈️
팔로우
찐테크
누구보다 재테크에 진심인 직장인의 부자 되는 여정. 재테크 초보도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머쉬
소액 부동산 투자를 좋아하는 직장인
팔로우
심연
일상을 글감의 소재로 삼으니, 세상 천지 재미난 거 투성입니다. 귀요미 삼남매 덕분에, 동심을 잃지 않은 유쾌발랄 아줌마가 됐습니다. 이렇게 쭉~ 글쓰는 귀여운 할머니가 되렵니다.
팔로우
배우자
안녕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털복숭이
일하며 육아하며 틈틈이 그림을 그리는 변호사
팔로우
정미남
시월드 18년차 며느리의 일상과 사랑, 가족이야기. 하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팬지
팬지꽃과 펜(pen), 지(纸)를 사랑하는 40대 직장맘. 관심분야는 재테크와 교육, 자기계발, 스토리텔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