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사서살이
‘잘’ 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상도
도서관에 가면 그 공간과 분위기가 좋았다. 보르헤스의 말처럼 도서관은 천국이 맞았다. 그래서 나는 사서가 되었다. 어느날 도서관 서가에서 책을 정리하다가 우연히 글을 쓰고 싶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천소년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자는 마음가짐으로 살아가는 백면서생입니다. '성장'을 주제로 한 일상의 경험과 깨달음을 글로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미니
17년차 영어교사로서 학교현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일들을 예민한 감수성과 특유의 직관력을 살려 기록해가고 있습니다. 비교육적, 비과학적 내용이 다수 포함될수있습니다.
팔로우
문전성시
'문과'와 '이과' 사이에서 세상과 사람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열정곰
스타트업에서 재직중입니다.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
불이삭금
웹소설 작가. 번역가. 책, 영어,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시시콜콜
직업상담사가 전하는 경제, 재테크 이야기
팔로우
석연
조금 더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나누는 에디터
팔로우
디홍 Dhong
기록과 정리를 좋아하는 사람. 호기심 많고 예민한 사람. 평일 낮에는 IT회사에서 일하고, 주말과 밤에는 읽고 씁니다.
팔로우
cielia
딸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엄마입니다. 엄마가 되어 바라본 세상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호두맘
2021년 10월 아기 호두를 낳아 기르고 있습니다. 육아 우울증 극복기를 씁니다.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집순
안녕하세요 집순작가입니다.
팔로우
도주해
자동차 면허는 있는데, 이대로 운전 괜찮을까? 처음 가는 길도 자연스럽게~ 초행자를 위한 도심 주행 해결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