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무용담
<쓸모>와 <쓸데>는 다릅니다. <쓸모 있는 인생>을 위해 <쓸데없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쓸데없는 것들로 쓸모를 만들어 나누고 공감하며 소통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슬슬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2살 어린 예쁜 신랑, 17살 먹은 끼 많은 아들, 셋이서 베프처럼 지내며 감사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여기서 행복하자구요!
팔로우
아리별빛
한국에서 방송작가로 일했고, 호주로 이민 와서 전업맘이 되었다. 중년의 사춘기를 잘 넘기고자 다시 글쓰기 시작한 수줍은 햇병아리.
팔로우
역전의기량
세번째 호르몬 양성유방암 아만자. 세번째 유방암 수술 후, 내안의 소리에 기울이고자 노력하며 운동으로 재활하고 균형 맞힌 삶을 추구하여 만들어 가는 부와 자유여행기
팔로우
말그미
국내 여행지와 맛집을 찾아다니는 여행안내 전자책 <맛집 따라 전국여행 꿀팁>과 시어머님과 한집살이 19년동안의 이야기를 <고부만사성>에 썼습니다. 삶을 여행 중입니다.
팔로우
스텔라
쓰는 사람, 사남매 엄마
팔로우
Life Designeer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을 나만의 방식으로 그려내는 라이프 디자이니어. 전혀 교집합이 없어 보이는 모든 것들을 관찰하며 삶으로 엮어내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코끼리연필
삶에 중요한 가치가 '내가 나로 있을 수 있는 시간, 행복' 입니다. 이를 위해 '돈공부, 자기계발' 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나로 있으려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서민규
《콘텐츠 가드닝》, 《회사 말고 내 콘텐츠》를 썼습니다. mk@seolab.kr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송곳독서
슈퍼 J 자기계발러, 17년차 직장인.
팔로우
임하다
그리고 쓰는 사람
팔로우
김현경
기자&콘텐츠 에디터 | 신간 <모든 식물에는 이야기가 있다>(2022), <오늘부터 식물을 키웁니다> (2019) | 기고 문의 hk8708@naver.com
팔로우
카멜 혜은
매일 일상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낚습니다. 평범했던 일상이 글쓰기를 통해 특별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알려주고 싶어요 당신의 하루도 특별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팔로우
최호진
직장생활 17년을 마치고 지금은 프리워커로서의 삶을 살아갑니다. 매년 버킷리스트 100개를 쓰며 자기발견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달리기를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냅니다.
팔로우
몽텍
깨달음을 향해 수행을 하는 자. 몸과 마음의 연결됨을 알고 함께 수련하는 자. 아름답고 지혜롭게 익어가고 싶은 자. 늘 서툴지만 유쾌하게 나아가는 자.
팔로우
나코리
상담을 전공했지만 기획하는 일을 합니다. 인공지능을 전공했지만 교육하는 일을 합니다. 성장과 행복을 생각합니다. 이를 위한 좋은인연, 맛집, 심리, 습관, 육아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Rocky Ha
에세이스트
팔로우
고재욱
눈에 잘 띄지 않는 세상의 구석을 찾아다닙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