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소나사
소심한 나 사랑하기를 실천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10년넘게 무기력에 의한 우울증을 겪으면서 힘들었던 점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계란으로 바위치기
수학 12점 열등생에서 유엔 진출까지 해낸 계란으로 바위치기의 아이콘
팔로우
패미로얄
캐나다 알버타에서 피아노를 가르치고 있는 패미로얄이에요. 이민생활속 잔잔한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팔로우
Mel
캐나다 이민 5년차 새내기입니다. 한국인의 눈으로 보는 캐나다 생활 이모저모를 글로 담아봅니다.
팔로우
어비스
procrastinated hibernation.
팔로우
후루츠캔디
나는 감정 수집가 입니다. 마음 속 감정 하나하나를 따뜻한 햇살과 맑은 바람 아래 널어놓고 보석이 되는 과정을 지켜볼 때 짜릿합니다.
팔로우
inspiriter
Working as UX Engineer, Frontend Engineer / 다방면에 관심이 많은 만학도로서 경험을 기록하고, 수집하고, 공유하는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밥 잘 해주는 예쁜 아빠 행담소
웹소설을 연재했고 '꿈꾸는 기러기' 에세이도 출간한 직장인 소설가(필명 행담소)이며, 두 아이를 키우는 아빠입니다. 글은 재밌어야 한다는 가치관처럼 재밌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Haiyeon 하이연
완벽하지 않지만 제가 쓰고 싶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글을 통해 삶을 그리고 글을 통해 표현하고 싶습니다. 소설도, 에세이도, 시도 씁니다.
팔로우
캔줌마
광기불능 현실주의 예술가. 캐나다 런던에서 미술선생님이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회사원이자, 유투브 <캔줌마TV>의 크리에이터로 살고있다.
팔로우
피터팬
마흔살 피터팬이 세상사는 이야기
팔로우
자유지은
철들고 싶지 않은 삼춘기. 취미는 일 벌이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글 작업을 하는 생계형 프리랜서 작가이지만, 틈틈이 에세이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MK
한국에서 직장을 그만두고 캐나다로 홀로 이민 와서, 지금은 '불혹의 사춘기'를 보내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사진작가, 미니멀리스트, 외국인 노동자, 생각많은 인프제 입니다
팔로우
밴쿠버 딸기아빠
방송계 언저리에서 일하다가 캐나다 밴쿠버로 이민와서 땀냄새 나는 블루칼라로 살고 있습니다. 이민과 캐나다 밴쿠버에서의 삶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래이스
캐나다 이민 10년차의 유학전문가 / 한국 방송작가 협회 교육원 + 드라마 보조 작가 / 캐나다 유학 관련 에세이 2권 + 연애 관련 전자책 1권 출판
팔로우
성희의 딸
11년간 한 직장을 다니다,'이민병'에 걸려 캐나다로 준비없이 이주. 한국의 3040 고학력자들이 채소가게, 일본스시집, 모텔업 등에서 고군분투하는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준초
어쩌다 보니 캐나다 밴쿠버 거주 6년 차. 순간순간 떠오르는 낯선 생각들을 기록 중.
팔로우
Blue
캐나다에서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30대에 이민 온 이민 1세대로써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삶을 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알렉스킴
캐나다 밴쿠버에서 공인 이민 법무사로서 먹고 사는 아저씨. 딱딱한 이민 칼럼 위주의 글만 잘 쓰는 재미없는 사람. 근데 욕심은 많아서 재밌는 글을 더 재밌게 쓰고 싶어한다.
팔로우
이윤수
단편 '연‘으로 한반도문학 2023년 신인상 등단. 연필을 들면 나는 사라집니다…글쓰기는 내 필선(筆禪)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