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이일일
보통 사람입니다. '사람냄새' 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하루쯤은 혼자 조용히 앉아, ‘사람’이라는 단어를 곱씹어야 할 때, 그럴 때 곁에 두고 싶은 문장이 되기를.
팔로우
전업맘 첫시작
전업맘 17년차입니다. 내성적이면서도 외향적입니다. 사람들과 어울림을 좋아합니다. 반복되는 일상속에서도 내 가치를 찾고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햇님이반짝
하루 하루가 너무 소중해 꼬옥 잡아두고 싶은 일상을 기록합니다. 인스타에 운동과 일상을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자몽
한때는 기획자. 미국으로 건너와 그림자처럼 살다 마흔이 넘어, 다시 꿈을 꾸는 중.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동마마
사춘기소녀를 키우고 있고 하루하루 고군분투중인 워킹맘입니다.<엄마에서 나로, 리부트>공저 작가이기도 합니다. 끄적거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늘 kate note
일상 속에서 재미있는 일을 궁리하는 몽상가, 마음속에 반짝이는 별들을 품고 삽니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엘샤랄라
글을 쓰며 제 자신에게 자유를 선물합니다.
팔로우
날마다꿈샘
<엄마에서 나로, 리부트>저자. 초등학교 때부터 써온 일기장이 보물 1호. 매일 독서하며 글을 씁니다.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을 찾으며 순간순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봄희야
경제적 자유와 시간 부자의 삶을 위해 새벽에 일어나서 가계부 쓰고 경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가계부를 쓰기를 통해 삶을 정돈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