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스티븐 킹
스티븐 킹의 브런치입니다. 미국 소설가 스티븐 킹을 좋아합니다. 그분의 필력과 아이디어에 경의를 표하며 닮고 싶답니다. 현재는 어린이들을 상대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수영
동화작가, 아동문학 연구자 김수영의 브런치입니다. 최근에 그림책 인문 에세이 <나를 알고 싶어서 그림책을 펼쳤습니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펭이
구독만 합니다.
팔로우
쌤클라우드
다양한 생각을 하고, 글을 쓰고, 책을 읽으며 함께 성장하고 싶은 초등학교 선생님
팔로우
오늘도자라는알라씨
글을 읽고 쓰는 두 아이의 엄마 '오늘도 자라는 알라씨'의 브런치//작은 눈으로 일상을 관찰하고, 나만의 시선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J 영쓴이
다시, 꿈을 꾸는 엄마작가. 다독다독 위로와 공감의 이야기를 쓰고 싶어요. 소중한 아이들과 글로 쓰는 대화, 마흔의 자기성찰, 10년차 전업주부 박사과정 도전기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책인사
읽고, 쓰고, 말하고,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듣는 것을 제일 좋아합니다.
팔로우
아메리카노
늙으면 읽어보고 싶은 내 속마음, 고뇌, 열정, 젊은 날의 일상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rehabgirl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장애인재활상담사&강사 김영아 입니다.
팔로우
스토리위너코치
14년차 기자 출신 콘텐츠마케터. 누구에게나 있는 보물 같은 스토리를 발굴하여 나만의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토리위너가 되길 꿈꿉니다.
팔로우
써니
생각이 머무는 자릴 남기고 싶어 이것 저것 끄적입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레이첼
조금씩 나아지는 삶을 추구합니다. 칭찬하는 말, 격려하는 말, 따뜻한 말쓰기 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김명교
하얀 모니터에 커서가 깜빡이면 어깨에 힘이 들어갑니다. '어깨에 힘 빼고 일단 쓰자' 다독입니다.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김글향
내 삶에 좋은 영향을 끼쳤던 문장들을 기록하며, 글쓰기를 통해 언어의 향기를 나누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생각 수집가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며 - 나의 일상, 그리고 아이들의 감성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소피아
두번째 사춘기에 그림책으로 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동혁
갈등을 다루는 갈등 조정가(conflict mediator)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