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게으른 참고래 May 23. 2021

2021.05.22

D-35,우리경영 GS 모의고사 마지막 날

-목차 정리 파일을 인쇄해서 시험 전까지 1회독했다.


-저번 주에 응시한 우리경영 GS모의고사 2회차의 결과가 나왔다. 190등(400명 중. 1회차에 비해 40등 떨어졌다.) 솔직히 우리경영아카데미의 모의고사가 좀 더 신뢰성이 높은 것 같다. 공부가 정말 부족한가 보다.


-오늘은 우리경영 GS 모의고사 마지막 날이다. 마지막을 기념하여 강의실 앞에 배치된 치닝디핑머신에서 턱걸이를 했다. 일찍 간 덕분에 주변에 사람이 별로 없었다.


-오늘 시험은 응시하면서 정말 쉽게 느껴졌다. 1회차랑 2회차보다도 느낌이 좋았다. 집에 와서 매겨보니 전혀 아니었다. 이번에도 60점대 후반이 나올 것 같다. 주로 도정환 강사님의 교재에서 다루었던 개념들이 잊히기 시작한 게 문제가 아닌가 싶다.


-다음 주에는 지금까지 응시한 모의고사의 틀린 내용을 정리하고, 하루에 끝장내기 교재를 전체적으로 훑어봐야 할 것 같다.


-비즈니스 영어 수업의 과제인 레쥬메(이력서) 작성과 커버레터 작성을 대충 끝냈다. 3년 동안 CPA시험 하나만 붙잡고 있었으니 레쥬메에 쓸만한 것이 별로 없다. 그나마 어학 성적이라도 있으니 다행이다 싶다.


-과제하거나 운동하는 짬짬이 니게하지(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를 보고 있다. 재밌다. 공부고 뭐고 그냥 누워서 편하게 드라마나 보고 싶다. 빨리 시험이 끝났으면.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끝이 없다 끝이 없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