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게으른 참고래 Jun 01. 2021

2021.06.01

D - 25, GS 모의고사 해설강의

오늘의 공부
권오상 GS 모의고사 7회 해설강의 + 4회 5번 문제 해설강의
하루에 끝장내기 복습 ~94p
감사 목차 정리 자료 복습


- 해설강의를 듣고 나니 은근히 틀린 것과 내가 몰랐던 것들이 있어서 놀랐다. 


- 하루에 끝장내기를 복습하면서도 은근히 잊고 있었던 것들과 신경도 안 쓰고 있던 것들이 꽤나 있어서 놀랐다. 하지만, 지금까지 수많은 모의고사와 문제들을 풀면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개념들도 적지 않았다. 이런 것들까지 외워야 하나 고민이 된다. 일단 정리는 해 둬야겠지만.


- 오늘은 헬스장에 공부할 것을 들고 갔다. 감사 목차를 정리한 종이다. 매 세트 사이마다 1분씩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이 시간을 활용해보고자 했다. 내가 지금 대략 9가지의 운동을 5세트씩 하고 있으니 대충 셈해도 45분이라는 시간이 나온다. 실제로 운동하는 동안 가져간 자료를 거의 다 볼 수 있었다. 집중도 잘 되는 것 같다. 이제 스스로에게 당당하게 운동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 유산소 운동을 번뇌를 떨쳐내는 용도로 쓰고 있었는데, 요즘 정신건강이 말짱해지고 나니 유산소 운동이 매우 귀찮아지기 시작했다. 이제 주 3회만 하려고 한다. 매일 하면 안 좋다고도 하고.


- 어제 10시쯤 누웠는데 새벽 2시까지 못 잤다. 피곤한 몸으로 일찍 잠들기 위해 운동도 늦게 갔는데 말이다. 잠이 하도 안 와서 시험이 끝나면 쓸 글들을 대충 구상해봤다. 합격수기보다는 3년 동안 어떻게 살았는지에 초점을 맞춘 내용이 될 것 같다. 매거진 이름을 정하는 게 참 어렵다. 일단 지금 생각해 놓은 이름은 '욱해서 시작한 CPA 공부'..ㅋ


- 내일 일찍 일어날 수 있으면 오랜만에 열람실에 가려고 한다. 같이 시험을 준비하는 동생에게 쿠키를 조금 나누어 줄까 싶다. 쿠키를 준 친구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올리고 싶다. (꾸벅)


이미지 출처 https://bakery.co.kr/product/%EB%B8%8C%EB%9D%BC%EC%9A%B0%EB%8B%88%EC%BF%A0%ED%82%A4%EC%84%B8%ED%8A%B8/24/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2021.05.3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