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릴케 Oct 15. 2024

LATFE IN LATTE.#11

안녕하세요! 라떼인척 하는 릴케예요!

릴리의 정원이 챕터 13.마법의 도서관의 사서를 끝으로 대장정의 1부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총 49개의 챕터로 이루어진 릴리의 정원은 1부, 2부, 3부로 총 3개의 대단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부의 마지막을 마치면서 숨겨져 있던 또 하나의 릴리의 정원이 연재에 들어갔습니다!

기존 릴리의 정원의 숨겨진 소제목은 크리스틴 이브의 정원으로 이번에 새로 연재를 시작한 릴리의 정원은 크리스틴의 정원입니다.


릴리의 이야기를 크리스틴과 크리스틴 이브가 각자의 시점에서 각자의 출판사에서 발행한다는 설정의 소설은 총 4개로 이루어진 시리즈입니다.

소설 속 작가 크리스틴이 쓴 릴리의 정원:크리스틴의 정원과 소설 속 작가 크리스틴 이브가 쓴 릴리의 정원:크리스틴 이브의 정원은 출판사를 서로 바꿔 추가로 두 가지 소설이 발행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틴의 출판사에서 발행된 영어 버전의 소설과 앞으로 작가들이 쓰게 될 책들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릴리의 이야기가 언어를 횡단하며 조금씩 바뀌는 설정을 잘 관찰하고 따라가며 이야기를 쓰고 있는 시간을 보내는 중인데, 하루빨리 더 많은 언어를 이해하고 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