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식객여행자
광고기획자로, 또는 마케터로, 15년을 정신없이 살아왔습니다. 이제는 좋아하는 좋은 음식을 쫓고, 그를 위해 기꺼이 여행하는 여행자입니다.
팔로우
바호
10년차 AI 기업 직장인. '직장인이 행복해지는 방법'이라는 주제에 대해 다양한 관점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미쓴 일단 해봐
천천히 회사에서 벗어나고 있는 19년차 직장인. 실패하고 또 도전하면서 나만의 색채로 행복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슈퍼직장맨
다국적기업에서 인사관리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각종 부업과 투잡이 넘치고 있지만 본업을 잘하는 것이 제일 먼저라는 생각으로 우리 모두가 소속된 직장에서 더 성공하길 응원합니다.
팔로우
투빈대디
[지금은, 좋아하는것만 하는 사람]유튜브작가|중장년삶설계 전문강사|길여행가.길문화해설강사 등 스몰N잡러 [그전엔, 직장인 30년](큰기업근무 15년,작은기업경영 15년)
팔로우
클로버
알 수 없던 마음속 불안과 강박, 자기혐오의 뿌리를 찾아가며 단단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평범하지만 은밀한 이야기
팔로우
강철근육
"아름다운 삶, 사람, 그리고 직장에 관하여." 매번 맨땅에 헤딩하며 겪었던 시행착오를 일기장처럼이나마 남겨 누군가 한 명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다행이라는 마음으로 씁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