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7
명
닫기
팔로잉
117
명
세솔
앗, '정말 열악한 회사를 안 다녀봐서 공무원이 힘들다고 하는 금수저다' 싶으시다고요? 축하합니다. 당신은 제 이전 동료분과 똑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팔로우
아리
안녕하세요, 작가 아리 입니다. 단 한 사람에게라도 따뜻함을 줄 수 있길 바라며, 다들 오늘도 힘 낼 수 있길 바라며, 오늘도 :)
팔로우
성성이
9살 아들과 캠핑 다니는 것을 즐기며, 캠핑 카페에 소소한 캠핑 일상을 남기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가끔 병맛 글도 씁니다.
팔로우
폴챙
변두리에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J브라운
씁니다. 일상의 모든 것들을. 지난 시간에 대한 추억, 회상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느끼게 되는 다양한 감정들을 글로 남겨 봅니다. 여러분의 삶이 조금 더 빛나는 시간이 되기를^^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사나래
드디어 출간 작가가 된 꽃중년. 내 아이보다 어린 학생들에게 열정 뿜뿜 날리며 아낌없이 가르치는 북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바리데기
우연히 길고양이들을 만나고 눈을 마주치고 힐링을 얻고 사진을 찍고 사랑스러운 고양이의 모습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jionechoi
저로써 오롯히 바꿀 수 있는 세상의 한 부분을 고민하고 고민하며 요리를 가르치고 콘텐츠 디자인을 합니다. 그 모든 여정의 기록을 이곳에 소소하게 남겨두고 있습니다.
팔로우
LaLa
정신없이 놀다보니 벌써
팔로우
촙촙
10년차 사회 초년생
팔로우
종이꽃
안녕하세요. 저는 음식에 관계된 일상을 글로 엮어내길 좋아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음식에 각인된 저만의 사연을 공유해드릴께요~
팔로우
세리
사랑하라, 그리고 그대가 좋아하는 것을 하라. 쓰는 사람으로 사랑하며 살아갑니다. 읽고 쓰고 담아내는 쓰담쌤입니다.
팔로우
지중해
[운동, 훈련, 식단, 다이어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매거진입니다.
팔로우
guu
조용히, 정리되고 음미하는 삶을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멀스멀
먹고 마시며 여행하는 덕후입니다. 길에서 온 고양이와 반려인과 함께 삽니다.
팔로우
신수
경제지 기자의 서술어는 고리타분하다. '전망된다. 분석된다. 예상된다. 해석된다' 에 그친다. 나는 다른 이야기를 하고싶다. 조금 더 벅차게, 그립게, 아름답게.
팔로우
건두부
뚠뚠한 고양이 파이, 스프를 기르고 있습니다. 고양이 관리에는 정답은 없지만 오답은 있다고 하지요. 일기를 쓰며 제가 거친 오답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파인더드림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살고 싶은 평범한 30대 남자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