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전태영
37년간의 교직 생활을 하면서 수많은 학생들과 선생님들과 함께 일을 했다. 그렇게 교육장이 되었고, 2년의 시간을 영주에서 보냈다. 그리고 다시 선생님이 되었다.
팔로우
디자이너가 만난 심리학
[디자인 X 심리학] 이라는 관심사 안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 글을 씁니다. 낮에는 리서치를 하고 밤에는 책을 읽습니다.
팔로우
다씽
다이어리로 think 하고, 다양한 thing 합니다. 기발하군! 기록하며 발전하는 15년차 군인이자 만 4년의 육아휴직중인 5살터울 남매맘 자뻑하고 자존감 찾는 자뻑일기 창시자
팔로우
KIMTAE
음악을 만들고 글을 쓰는 엔지니어입니다. 음악에 대한 진심과 좋아하는 책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온맘다예
일상 속 즐거움을 수집하고, 읽고 기록하며 나를 찾아가는 남매둥이맘 온맘다예입니다.
팔로우
봄 하루
모두에게 봄이 오길 바라며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위로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그네방
끊임없는 호기심과 따뜻한 마음으로 나그네방을 이끌어 갑니다. 브런치에서는 전해야 할 이야기를 기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영
스타트업에서 전략기획자로 일하다 두번째 삶을 준비하며 돌이켜보면 늘 유영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뷰티의 시선이 닿는 곳
따듯한 시선, 따듯한 말, 그리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사람, 뷰티의 시선이 닿는 곳에 함께 해요♡
팔로우
오늘수집가 지니
제 삶에 찾아온 세번의 암이라는 불청객 덕분에 나도 잘 모르던 나를 만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에게도 넉넉한 곁을 내어주고 싶은 작은 소망을 품습니다. 그래서 기록합니다.
팔로우
서지현
<허기의 쓸모>와 <아날로그인>을 지었습니다. 오늘 밥을 짓고, 또 문장을 짓습니다.
팔로우
로마 김작가
로마에 삽니다. 글과 영상으로 이탈리아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유튜브 “로마가족”을 운영중입니다. 기록되지 않은 모든 것은 사라집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Tov
기록을 좋아하는 연년생 남매 아빠입니다. 아이들의 모습을 그림과 글로 담습니다. 하루 중 얼마는 아빠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이야호!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김채원
개짱이였던 김채원입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음정원사 안나
'나를 회복하는 길'에 함께 하겠습니다.
팔로우
티나
곱고 예쁜 티가 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세상을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