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7
명
네버슬립
작은 조직 환경 설계 코치, 임선우입니다. 1인 기업 및 10인 이하 작은 조직을 위한 조직관리, 협업 업무 환경, 업무 생산성 등을 다룹니다.
구독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구독
감정다이어리
"괜찮은 오늘을 기억하고 기록하고 싶어서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 저의 글에 공감해 주시고 구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구독
Cherry
브랜드를 사랑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구독
백년서원
인생2막 즈음에 브런치를 만나 새로운 길을 가고있어요 '나의 70 이 설렌다!' 백년서원의 브런치는 그 여정을 찾아가는 마인드 맵 입니다☕️
구독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구독
바람칼
40대, 인생의 전환점을 맞아 탄소 중립을 향한 자전거 여행을 하고 있는 작가입니다.
구독
비마이데이
극내향의 어른이자 엄마. 이제갓스물 사회생활을 시작한 아이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위로와 공감도 되지만 때론 꼰대처럼 들리지않을까 아슬아슬 줄타기하며 마음을 나눈 글을 씁니다.
구독
다별
한불 동시통역사, 라디오 방송작가 겸 진행자로 15년간 일하다가, 어느 날부턴가 나다움을 그려가는 글을 씁니다. 고여있던 슬픔도, 벅차오르는 기쁨도 이제는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미나
작은 브랜드 성장을 지원하는 브랜딩 디자이너입니다. 디자인 정보를 나누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글을 꾸준히 쓰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