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다움 김종훈 살뜻한 이웃
작은 호의→신뢰→질서. 윤리×ESG×시민성 실천 아카이브, #살뜻한이웃 #윤리교육 #ESG교육 #시민성 #대화설계 #살자율 #로컬프로젝트 #학교와마을
팔로우
다니
다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유솔
..
팔로우
김 독자
김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정
새로운 시작을 사랑하는 프리랜서 에디터·마케터·독립출판가. 브랜딩-가구-인테리어 회사를 거쳐 마케팅을 했습니다.
팔로우
이혜선
이혜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틴
뉴덴의 저자로서, 로봇과 인간이 상생하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SF 소설을 쓰며, 가족의 따뜻함과 인간의 감수성을 탐구합니다.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과 깊이 있는 소통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밤의라일락
사랑이 많은 15년차 카피라이터이자 스스로 혼자 서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일과 창작 그리고 건강과 삶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팔로우
하얀밤
권태의 바다를 헤엄치며 작은 부표들을 만들고 있어요. 등산, 아이들, 친구, 동료, 맛있는 것을 띄우고 브런치라는 새로운 부표에서 잠시 쉴 예정입니다.
팔로우
아무개
아무개의 인생
팔로우
고목나무와 매미
고목나무와 매미의 브런치입니다. 이곳저곳 기웃거리고 이것저것 탐험하는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나누어요. :)
팔로우
루서
23년의 결혼생활, 싱글 3년. 아내 끝, 엄마도 곧 끝. 혼자가 되어 보니 나도 나를 잘 모른다. 내가 알던 내가 나일까? 이혼 후 달라진 인생의 경로 탐색을 함께 하고 싶다.
팔로우
별먼지
별먼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콜라비
평범한 일상이 주는 행복에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백연
전 세계를 누비며 살아볼까.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aria M
Maria 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향
여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지영
일터와 일상에서 경험한 것을 글로써 소통하고 싶습니다. 글이 행복한 삶의 마중물임을 믿고 삽니다.
팔로우
Exz
Exz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