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버 Sep 01. 2016

내가 추구하는 가치

건강
건강하면 행복하다.
건강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

발전
어제보다 더 나은, 더 발전된 나
진보, 진화는 내가 추구하고자 하는 본능이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
다른 사람이 추구하는 것에 도움이 되고 싶다.


인생에 대한 의미 발견
어떻게 사는 것이 한번 뿐인 인생을 제일 잘 사는 것일 까에 대해 것

위의 가치를 토대로 내가 하고 싶은 것
건강추구->감성적 행복추구
역량개발->이성적 행복추구
    멘탈트레이닝->목표를 위한 인간의 역량 개발 및 Training
Money->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할 수있는 자유를 위해
여행가이드
영어

작가의 이전글 Plus Connecting Theor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