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6
명
닫기
팔로잉
186
명
석현준
글을 끄적이는 작가가 되고싶은 평범한 시민1입니다.
팔로우
공림
천천히 걸으며, 흙과 나무로 글을 빚습니다.
팔로우
볕뉘
어쩌다 아까운 생각을 잊지 않으려 가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독서하는베짱이
<독서와 글쓰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독서 습관을 바탕으로 강연과 도서 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수소녀
이야기가 있는 세상
팔로우
오월 햇살
나에게 좀 더 친절해지기 위해 시선이 닿는 모든 것을 글로 써봅니다.
팔로우
홍디
대기업을 퇴사한 22년차 패션디자이너, 이제 글과 그림을 디자인합니다. 연재는 잠시 숨 고르기중. 인스타에 홍디작가의 디자인을 소개하며, 다음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내내
<잘 노는 아이가 영어도 잘한다> (2025) 출간 작가, 매일 읽고, 쓰고, 다시 씁니다. #슬초2기
팔로우
Libra윤희
한때는 한중통번역사로 일했었지만 지금은 그저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공감 가는 글을 즐겁게 씁니다. 읽은 책을 인스타와 브런치에 기록합니다.♡
팔로우
겨울봄
흘러가는 삶을 붙드는 글을 쓰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시, 머물 수 있는 에세이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은율
낭만주의자인 저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팔로우
나다움
일상을 흘려보내지 않고 기록으로 남겨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씁니다. (매 주 일요일 발행합니다.) ♡슬초 브런치 2기♡
팔로우
사리
나는 누구인가를 매일 고민하며 성숙한 어른이 되길 바랍니다. 쓰고 읽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햇살같은 사람입니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발행합니다. (공휴일은 쉬어요~)
팔로우
글쓰는하루
에세이 <적당히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출간 작가. 회사에서는 보고서,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를 씁니다. 회사원이자 엄마, 작가, 북스타그램 운영자로 읽고 쓰는 삶을 꾸려 갑니다.
팔로우
자몽에이드
평범함을 감사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음
학교 도서관 사서이자, 그림책 강사. 나와 타인을 이해하기 위해 꾸준히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효나
다른 이의 글을 가르치던 삶에서 벗어나 글을 쓰는 사람이 된 40대, 여자, 사람,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여전히 성장 중인 엄마 사람의 일상과 잔잔한 파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행복한나
육아는 해도 해도 어렵습니다. 울고 웃는 일상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하라온
늙은 루키로 좌절할 때도 있지만,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깊이와 단단함이 있습니다.
팔로우
뚜루Lee
뚜루뚜루~뚜루Lee. 철없어 불편하지만, 철들까 봐 무서운 어른이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