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1
명
닫기
팔로잉
111
명
이유
단막극 두편 쓴 중고신인 드라마작가. 마흔에 임신, 출산한 초보엄마. 어떤 형태가 됐든 '글쓰는 엄마'로 살아가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몽돌돌
서울에서 살다가 전남의 작은 바닷가 마을로 낙향해 공직 생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dada kim
카메라 앞에서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하는 내향인. 콘텐츠 영업인. 다이어리 끝까지 쓰는 사람. 영국 런던에 거주하는 경기도민.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김수영
공중보건을 공부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쁨
생각이 조금 많이, 많아요.
팔로우
Logos Brunch
"곧게 난 길은 하나도 없더라" "성경 속 왕조실록" “성경 속 노마드” "사랑의 9가지 습관(공저)"의 저자. http://youtube.com/c/LogosLibrary
팔로우
정현정
에세이스트, 브랜드 마케터, 러너.《혼자 살기 시작했습니다》《아, 이제 남미에 가야겠다》 를 썼습니다.
팔로우
츤데레
글과 글씨로 차가운 반성과 따스한 위로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북저널리즘
책처럼 깊이 있게, 뉴스처럼 빠르게 지적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bookjournalism.com
팔로우
룡이
-
팔로우
예또
읽고 쓰며, 자산과 생각과 아이를 키웁니다.
팔로우
신영웅
툭 하면 쉬는 일중독자. 대기업에서 언론홍보를, 스타트업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공공 기관에서 정책 브랜딩을, 선거 캠프에서 퍼스널 브랜딩을, 이제는 제주에서 모자 만드는 마케터
팔로우
이민규
법전 너머의 세상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레코드 스웨덴
해가 저물어가는 여름. 어두웠던 겨울이 없었다는 듯이 햇빛은 찬란하다. 호수에서 수영을 하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날씨 이야기가 재미있는 스웨덴의 여름이 나는 아직도 새롭다.
팔로우
내일도무사히
기자로 일했습니다. 디지털 구독플랫폼을 운영했습니다. 일과 취미의 경계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40대 중반에 아빠가 됐습니다. 그리고
팔로우
이철
이박사중국뉴스해설#디리스킹과 공급망 전쟁# 중국에서 생활하며 30년 가까이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중국의 깊은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동민
성스럽고 큐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