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2
명
닫기
팔로잉
162
명
디오소리
단어를 모아 마음의 빈 곳에 살짝 올려둡니다. 짧은 글과 단어 카드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마음의 시
마음을 울리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손익분기점
인생은 음표처럼 각자의 높낮이가 있기에 그것들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룰 때 비로소 삶의 예술로 승화된다.
팔로우
최만섭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인간은 개인적인 역사를 가지게 됨니다. 나는 감히 그것이 모든 인간은 평등하며 모든 인간의 인격이 소중하다는 논리의 반증이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김바다
빛이 되어 아주 먼 곳에 닿을 수 있다면
팔로우
ENTJ피글렛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일간지 기자로 밥벌어 먹다 외항사 승무원을 거쳐 글로벌 기업에서 GenAi 컨텐츠 전략가/UX라이터로 근무 중인 하루살이 직장인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담담댄스
취향가를 꿈꾸는 잡상인(雜想人) 겸 몽중인
팔로우
앓아야 안다
서울을 떠나 강화도에서 불편하게 살면서 세상이 만든 '무관심'에 관심을 갖습니다. '디지털의 끝은 아날로그'라는 신념으로, kt에서 중심을 벗어난 일을 하며 앓는 삶을 동경합니다.
팔로우
앤의하루
바쁜 하루의 틈에서 마음이 지쳐버린 날들을 기록합니다. 번아웃과 회복 사이 아무 일도 아닌 일상에서 건져 올린 생각들. 누군가의 하루에 잠시 앉아 쉬어갈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이선남
밑도 끝도 없이 애도를 시작해, 한도 끝도 없이 6년째 애도 중입니다. 그러면서 청소년들과 책으로 소통하는 일을 15년째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너프
제 글을 읽고 피식 웃으며 위로 받는 한 사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고 추구합니다.
팔로우
최희숙
수필가 최희숙의 브런치입니다. 현재 주방가구 제조업체에서 영업관리 부장으로 근무하는 중입니다. 취미로 유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션샤인
제 삶의 화두는 "지속가능성" 입니다.
팔로우
차주도
그 사람의 눈빛을 보다가 그 사람의 눈물을 잡고 싶어 하루를 지새우는 탁구강사입니다
팔로우
정성균
삶의 현장에서 건져 올린 생각과 마음의 결을, 책 속 문장과 함께 조용히 전합니다. 스친 만남이 믿음으로 이어져 각자의 하루에 힘을 더하는 장면들을 담담히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쏘담쏘담
하고 싶은게 너무 많고 재미있는 게 너무 많은 쏘담쏘담입니다:D 하루 24시간을 쪼개어 매일 매일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저의 '흥미'와 '재미'와 '힐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무이무이
"무(無)를 통해 무(無)에 의해". 나는 내면을 말하지 않습니다. 나의 뇌는 우주의식을 담는 비어있는 그릇입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