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하스
평범한 오늘을 그림으로 그리고 짧은 글을 씁니다. 일상기록, 그림일기
팔로우
며늘희
대한민국의 며느리로 살아가는 녀자_ 뒷담화하는 스타일
팔로우
heyday
오늘이 나의 heyday이길..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pahadi
가끔은 허무하게 무너지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갑니다. 꽤 괜찮은 나날들이 모두 모여 꽤 괜찮은 인생이 되기를.
팔로우
뚜루
도서관 생활자 뚜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로우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를 비롯한 심신의 건강을 연구합니다. 이로 인해 나타나는 몸의 변화에 주목합니다. 로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요니킴
여행을 좋아하는 집순이. 무기력에서 벗어나는 여정을 기록. 지금은 감사함을 찾는 관찰자입니다.
팔로우
최예슬
<불안의 쓸모> ,<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를 썼습니다. 다정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몸과 마음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종구
아내와 함께 걷고, 읽고, 찍고, 요가하고, 생각하고, 이야기하고, 제가 씁니다.
팔로우
그림작가
육아(나를 기른다) 아이를 기르며 나를 기르는 공감 에세이 연재
팔로우
윤이
22세 대학생, mbti에 관심이 많고 늘 즐겁게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Mbti툰과 일주일에 한번씩 매일 쓴 그림일기, 일상툰들을 올리려합니다.
팔로우
장아무개
직장인으로 10여 년을 살다가 눈을 떠보니 어느새 40대. 글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글을 쓰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래서 열심히 씁니다. (2020.4.22)
팔로우
Maama
매일을 잦은 기쁨으로 채우는 ★대확행 추종자 ★기본 & 핵심 전문가 ★노력 신뢰자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예쁜 몸 확신자 ★홈트/클라이밍 애호가 ★직장인 과외 선생 ★투린이★런린이
팔로우
우주속먼지
우리는 모두 우주 속의 먼지잖아요.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