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달마루아람
달마루아람(고종민)의 글방입니다.
팔로우
루파고
어쩌다 보니 소설가, 그러다 보니 에세이스트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어진
밤을 읽고, 새벽을 쓰고, 아침을 봅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그레이스 임은정
마음건강활동가. 사람들의 마음건강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에스텔라
따뜻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저 멀리 우주에서 빛을 보내는 밤 하늘 별(Estella)처럼 마음을 밝히고 비추어 주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제이피
드라마 작가를 꿈꿨던 목회자. 저의 오늘을 드라마처럼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서연
..
팔로우
에스텔라
여전히 책을 읽고 글 쓰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월간어른일기
매일 기록하며 대체로 가난을 씁니다. 어느 여름날의 일기가 업로드됩니다.
팔로우
날자 이조영
쌩초보 경매인입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연희동 김작가
<게으름 피우기 ><프로방스에서 쌀 팔러갑니다 > 저자, 독자보다 작가가 많은 시대에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이야기 속에 진실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김승
늘 있어 보이는 글을 쓰려고 시도하지만, 언제나 실패하고 솔직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에세이 <나만 이러고 사는 건 아니겠지>를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