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용머니
저자는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 외국계 자산운용사 등에서 20년간 펀드매니저로 활동하며, 자산배분, 국내외주식 투자 업무 및 퀀트모델, 머신러닝 모델 개발 등을 수행했습니다.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라푼젤
20대에는 내내 뜨겁고 치열했어요. 30대에는 조금은 여유롭게, 다른 방향으로 한번 걸어볼래요. 화려하고 멋진 글 말고, 따뜻하고 편한 글, 쉽고 편하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나니C
16년차 대한항공 승무원입니다.
팔로우
포인셋
건조하지만 온기 있는 글을 씁니다. 따뜻하진 않지만 조금의 감수성은 있습니다. 여전히 나를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무향기
가볍지만 묵직한, 친근하지만 의미심장한, 삶의 사소함에서 찾은 보물들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일곱시의 베이글
컨설팅펌에서 장표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아저씨
살아가는 동안 느낀 다양한 것들을 나누고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고자 합니다. 제 글에 당신의 생각을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Keui
먼저 고민해봤던 것들을 글로 공유해 보는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포워커 For worker
안녕하세요. 직장인을 위한 브런치 포워커입니다.
팔로우
박종원 회계사
현직 공인회계사입니다. 전문직 생활을 하며 생각하고 고민한 것들을 나눠보려 합니다.
팔로우
새나
출간작가
팔로우
콩쥐새댁
콩쥐새댁의 브런치입니다. 신혼부부의 알콩달콩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전성시
'문과'와 '이과' 사이에서 세상과 사람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