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길우종 Aug 17. 2019

#6 가장 좋은 거리

너무 가깝지도 너무 멀지도 


작은 돌의 집 울타리 너머에는 아기곰이 가끔 기웃거렸다.

작은돌은 아기곰과 친해지고 싶었다.

그래서 할아버지인 커다란숲 몰래, 항상 꿀단지를 훔쳐 울타리너머로 기어 들어가서 아기곰에게 나눠주었다.

할아버지에게 위험한 동물이라고 이야기를 많이 들은터라, 무섭기도 했지만

울타리를 둘러싼 커다란 잡초들사이 거리라면 괜찮았다.

딱 이정도가 좋았다.

곰의 본성을 건들이지도 않고 작은돌의 따뜻한 마음에 상처가 나지도 않았다.

오늘도 둘은 몰래 만났다.

작가의 이전글 #6 작은 돌의 첫 사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