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3
명
닫기
팔로잉
173
명
수아린
유화 작가로 활동하며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예술가이자 브랜딩을 컨설팅하는 사람
팔로우
원조글맛집 이경희
이경희의 브런치입니다. 저의 의식의 흐름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파트별로 된 글보다, 순서대로 읽길 권장드립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 봅시다. 또 봅시다-!
팔로우
눈 비 그리고 바람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써의 고단한 삶을 이어가지만 밤에는 하루의 일상과 감정을 소소하게 엮고 싶습니다. 오늘도 사소한 것에서 행복을 찾으며 삶에 대한 무료함을 쫓아봅니다.
팔로우
Jaeyoon Kim
영국유학, 캐나다봉사
팔로우
소소
힘겨운 일상 속 위로가 되는 글과 지친 하루에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사진 한 장, 당신의 행복을 응원하는 작가 소소의 브런치 '소소한 사진 +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박가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경희
최경희의 브런치입니다. 행정학 박사이며, 아내의 경험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RanA
제가 듣고 본 것,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이 모든 게 세상을 엿보게 하는 창입니다. 제가 이 창을 통해 본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rana
소소하지만 나름 일리있는 이야기를 차곡차곡.
팔로우
Rana
밖에서 이는 파도는 막을 수 있지만 내면에서 터지는 봇물은 감당하기 어려운가 봅니다. 글쓰기를 통해서 비우고 채우기를 반복하며 나와 세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나 LUNA
일러스트레이터 루나입니다. 외주/협업 문의 : illust.lunalee@gmail.com
팔로우
실비아
캐나다 이민 15년차 직장인으로 2030년 은퇴와 함께 골프 티칭 프로를 꿈꿉니다. 글쓰기와 글읽기, 또 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임선민
믿을 수 없을 만큼 짧은 결혼이 끝나가는 과정의 기록. 이혼, 혹은 어떠한 이유든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 당한 경험을 가진 분들을 위한 글.
팔로우
리버 Leaver
여행을 좋아하고 글쓰기를 사랑하는 3년차 교사입니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보고 듣고 느낀 것과, 일상에서 사유하는 것들에 대해 진솔하게 씁니다.
팔로우
Sonya J
캐나다 이방인에서 시민권자로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어요. 캐나다에 자리잡기까지 수 많은 경험을 했고 그 경험들이 모여 이제는 삶의 이야기가 되었어요. 그 이야기를 공유해요.
팔로우
에뜰
불안과 단단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그다드Cafe
42년産 꼰대 직장인입니다.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我对人类很感兴趣。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