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0
명
닫기
팔로잉
120
명
꿀별
글 쓰고 디자인 하는 사람. 마음이 담긴 일을 해요. 하는 일에 마음을 담아요.
팔로우
JK
광고회사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권태흥
CNC News 권태흥 기자의 코스메틱 피플 인터뷰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행같은 삶
7년차 기자입니다. 정치부 소속입니다.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것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요가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pcm
서른 살에 백수가 됐습니다. 5년간 사회부 기자였습니다. 배낭여행을 다니며, 글을 쓰고 싶어서 퇴사했습니다. 글을 잘 쓰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임찬종 기자
SBS에서 법조팀 기자로 일하고 있는 임찬종입니다. 진영의 이익이 아니라 사실을 추구합니다. (이곳에 올리는 글은 제가 소속된 회사나 기자협회의 입장과 관련 없습니다.)
팔로우
Lost in Translation
Delivering the latest foreign online contents that the Korean press rarely dealt with.
팔로우
하추리
기자, 도쿄 특파원, 에디터...경험과 고민을 정돈하여 사건, 일본, 저널리즘의 '이면'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혁수
글쓸 생각만 많이 합니다.
팔로우
권기범
인구 13만의 도시에서 막내아들로 태어나 서울대를 졸업하고 신문기자가 됐습니다. 2019년 5월 ‘솔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소소하지만 디테일한 아빠육아 일기 작성 중.
팔로우
박한슬
약 대신 글을 짓는 약사입니다. 세 권의 단행본을 냈고, 잡지와 신문에 열심히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업무적 연락은 hanseul1135@gmail.com 로 연락바랍니다.
팔로우
loa
-
팔로우
한성국
영상의 시대라고 불리는 요즘, 오히려 '글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케터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Bong ho Lee
책과 뉴스를 읽고, 곱씹어보고, 나눕니다.
팔로우
신승환Seunghwan Ebraim Shin
더 나은 가치를 상상하여 배워서 남주자는 컬럼니스트 혼자놀기가 취미, 같이놀기는 특기 늘 한결같은 사람이 되기를 꿈꾸며... "유쾌하게, 품격있게" 그렇게...
팔로우
힙한 서비스들의 비밀
프로덕트를 만드는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는 공간, 힙한 서비스들의 비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9320021639
팔로우
가희
15년차 방송작가. 평범한 사람의 평범한 아픔, 그리고 위로를 씁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