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2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28
명
이김정
전 재밌는 글을 즐겁게 씁니다. 어깨에 짐을 내려놓고 가볍게 읽어주세요. 일주일에 한편 정도랄까. 교훈같은 거 없으니까 읽고 즐거우셨다면 끝! 인생 별건가요. 즐겁게 사세요.
구독
소위
민들레 홀씨 같던 제가 글을 쓰면서 가만히 삶 위에 내려앉고 있습니다. 숨쉬듯 읽고 쓰는 삶을 꿈꿉니다. 운명처럼 소설가가 되었지만 저는 그냥 쓰는 사람입니다 ..
구독
천상작가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구독
소망이
IMF와 조울증, 우울증을 겪으며 죽을 듯이 아팠지만, 덕분에 매일 더 감사하며, 행복하게 사는 중입니다. 아팠던 이야기도, 덕분에 더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도 나누려 합니다.
구독
Outis
PH data analyst로 일하다가 지금은 아이 셋을 키우는 전업 주부가 되었습니다. 글솜씨는 미숙하지만 메시지는 부족하지 않게 하고 싶어요.
구독
ando
글에 감정을 꾹꾹 눌러담습니다. 글을 쓰곤 빠르게 빠져나가는 감정의 온도들을 보며 안도합니다.
구독
포도송이
'염색 머리 앤'이 된 '빨간 머리 앤'. 다시 글을 씁니다. 아직 사멸 되지 않은 언어의 감각을 살리고 있는 중입니다.
구독
은영
집을 제일 좋아하는데 매일같이 쏘다녀요.
구독
해피반숙란
"내가 누구인지는 내가 결정해"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하고잽이 해피반숙란
구독
마미토닥
엄마 마음이 건강해야 아이도, 가족도, 사회도, 국가도 건강하다고 믿어요. 오늘 하루도 고군분투 초산 노산 심리학 전공 엄마의 마음 토닥토닥 스토리를 쓰며 모든 육아를 응원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