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0
명
닫기
팔로잉
90
명
이윤우
신(神)의 제자입니다. 법당을 운영하며 신명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신인 저의 스승과 제 친구들, 각지의 작품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신백
안녕하세요? '신백'의 가족여행입니다. 평범하지만 이유없이 바쁜 하루 일상을 관찰하고 탐험하기를 즐깁니다. 매일의 소중함을 훗날 딸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현주
18년째 바느질, 12년째 간호조무사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40대 아줌마입니다. 삶에서 배운 인생과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성찰하며 글로 풀어내려합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높이 너비 깊이
10년 연애 중 5년의 장거리 연애 후 결혼에 골인 하여 신혼부부 1년차. 깨 볶는 일상만 기대했더니 난임으로 시험관 진행 중
팔로우
장희주
<章 글 장 喜 기쁠 희 周 두루 주> 나의 삶에서 느끼고 깨달은 모든 것들을 글로 통해 위로와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글 주제 에세이,신앙(기독교),상담분야
팔로우
복지학개론
글로만 전달 할 수 없는 것을 영상과 접목하면 큰 효과가 생길 것이다. 하지만 '글'이 전해주는 감정선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건 무척 어려운 일이다.
팔로우
낭만직딩
언론사 신사업 조직에서 기획과 실행하는 일을 합니다. 엄마이기도 해요. 직장에서는 동료와 후배들이, 집에서는 아이가, 닮고 싶어하는 어른으로서의 ‘나’가 되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조현주
1인 개발로 글로벌 자동화 OS를 만드는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구조화하고 해결하는 ‘미니 팔란티어 빌더’의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oo
적당히 살기
팔로우
학이지지
30대 방황기를 잘 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달보름
안녕하세요. 태초로부터 독립하고자 하는 한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동백이
글쓰는 여자서경숙~~일기 같은 글이지만, 쓰면서 행복이~쓰면서 읽으면서 배우고 있습니다.(깨끗하게 꽃송이로 떨어지는 동백 슬픈이야기가 좋습니다.)
팔로우
소아
사람에 관심이 많은 사람
팔로우
허정훈
행복은 가진 것에 만족하는데서 오고, 성공은 그걸로는 부족하다는 마음에서 시작된다.
팔로우
림가희
기록하고, 담아내는 사회복지사. 독립출판 저서로는 『이곳에도 봄이 올까요?』, 『또다시 일본』, 『묻지 않았지만 대답하고 싶어요』가 있습니다.
팔로우
하민영
오늘도 선물같은 하루를 삽니다.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 찾기. 온유함이 빛나는 으른이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연작가
30년 경력의 IT컨설턴트, 도서 인플루언서, 신인 유튜버. 여전히 IT일을 사랑하면서 나를 알아가는 미니은퇴 프로젝트 진행 중
팔로우
다격
서울에서 직장생활 하다가 고향으로 내려와 도자기 공방을 차립니다. 참고할 수 있도록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경자코치
인생은 한 번 뿐입니다. 내 인생살기 위해 퇴사 후 다양한 일을 경험중입니다. +은행원 출신입니다. +공장,창고,토지,주택 중개합니다. +2030 재무,퇴사 상담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