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백경
작가를 꿈꾸는 한 사람이자 삶과 죽음 그리고 사회에 대해 끄적이는 사람입니다. 매주 수요일에 업로드 합니다.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한성국
영상의 시대라고 불리는 요즘, 오히려 '글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케터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DK
내일의 내가 어디에 있을지 모르고, 지금의 내가 무엇인지도 모르지만, 무엇인가 모를 그 무언가를 위해 하루 하루 스스로의 결을 힘겹게 만들어 가고자 하는 소시민.
팔로우
김철원
동 주민센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곤경을 많이 겪었던 사람으로서 신입 9급 공채생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제공하려 합니다.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것입니다.
팔로우
대수니
코로나로 벼락백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자유롭게 살기 위해 재테크를 공부하고 그림을 그립니다. 종종 여행을 추억합니다.
팔로우
박강해
짧고 솔직하게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세은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행복을 즐기며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팔로우
키큰기린
키큰기린의 브런치입니다. IT에 관심이 많고, 이를 글로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완벽하지 않을 수 있지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Sue
흘러가다가 한번씩 서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응켱
소심한 모험가, 웹툰작가지망생이었다가 다시 직장인, 중구난방 그림쟁이, TMI부자, 주접꾼엥푸삐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김흥식
S다인치과 김흥식 대표원장입니다. 치아관리는 어렵다고요? 기본만 지키면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을 지키며 치료해온 치과의사로서 알기 쉽게 치아 상식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책쓰는 비바미신발 사장
국제 정치 경제가 무역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국제 무역과 남북교역에 관한 책이 출간됩니다. 걷기와 건강에 대한 신발과 글도 씁니다. vivame.co.k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