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5
명
닫기
팔로잉
75
명
운아당
2019년 퇴직했습니다. 소중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나를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세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온정선
소소하고 개인적인, 이별이 어려운, 그리움으로 살아남은 감정의 조각 그리고 기억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꽃비내린
스타트업 5년차 프로덕트 매니저, 꽃비내린 입니다.
팔로우
마음 자서전
80 여 년 인생을 돌아보며 마음 속에 한 줄, 시(詩)속에 한 줄, 책 속에 한 줄, 영화 속의 한 줄을 쓰면서 마음 공부를 하고 있다.
팔로우
이연화
이연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글을 짓고 있습니다. 일상, 영화, 책, 사진 등 모든 것들이 글감이라 생각하며 꾸준히 글을 쓰는 삶을 살아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찡따맨
찐특, 혼자 글쓰면서 떠드는 걸 재미있어 함
팔로우
The best
- 우리 모두는 귀한 우주 속 빛나는 별빛과 같습니다. 그 빛은 서로 다른 광도, 밀도, 순도를 가지기에 세상은 아름답고 조화롭습니다. 서로의 빛을 나투며 소통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운동지도자 앤지
몸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는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변대원
인사이트브릿지 대표. 사이책방, 스티브 디자인 운영. 저마다의 꿈을 이루는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결
따뜻한 마음으로 따뜻하게 세상을 바라봅니다.나의 세상과 우리의 세상이 언제나 따뜻하기를...
팔로우
레이밀리언
레이밀리언. 2033년 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룬다. 2035년 나만의 책을 출간한다.
팔로우
글꽃J
오늘도 방황하며 한 걸음 더, 세상 속으로 들어갑니다. 방황하고 고민하는 분들께 이런 사람도 이 세상 살아가고 있으니, 힘을 내라고 응원하고 싶습니다. 예비작가 글꽃J입니다.
팔로우
김수기
퇴직후, 소시민의 신변잡기이지만 사회에 긍정적인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폐암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 후, 하루하루를 귀하고 의미있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혜정
프리랜서 작가 겸 엄마로 살아가는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개미
하고싶은거 하며 삽니다.
팔로우
어수정
40년간 교사로 재직하다 퇴임하고, 수채화, 유화를 배우며 즐겁게 살아가는 70대 할머니입니다.
팔로우
커다란고양이
고양이와 좌충우돌. 글 쓰는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성찬
국내 유일 버스관련서적 <해피버스데이> 저자. 신문사 기자, 기업 홍보팀장 출신의 서울 시내버스 기사이며, 버스 관련 정보가 전무하여 만든 이야기들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