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iid 이드
10여년 넘게 현장에서 직접 HR을 담당하며 해결하고 있습니다. 멋지거나 스마트하진 않을 수 있지만 살아있고 가식없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산타 PD
부캐는 웹툰 PD, 본캐는 사시사철 산타인 일명 ‘산타 PD’. ’그렇게 만화만 보다 커서 뭐 될래?‘라는 걱정을 받던 아이는 커서 다정한 만화를 선물하는 웹툰 PD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스테디김
온갖 것에 의미를 부여하는 생각쟁이 입니다. 생각하는 것, 꾸준한 것을 즐깁니다. 건축 사업을 하고,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릴리
나로 살아가기 위한 여정에서 느껴지는 솔직한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지안
안녕하세요. 작가 지안입니다. 진솔한 나의 이야기를 쓰고싶은 그런 작가입니다. 나의 작은 행동이 나비효과를 일으킨다는 생각으로 살아갑니다♡ 훗날 후회하지 않는 선택들만을 하세요~
팔로우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오랜 프리랜서 생활을 접고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이영실
시를 쓰다 스포츠 기획을 하더니 IT 패션 앱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 낭만을 잃지 않으려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나의계절
삶의 모토는 '좋아하는 일을 하거나, 지금 하는 일을 좋아해 버리거나!'. 코치, 기록하고 소통하는 사람, 탐험하는 사람, 겸손한 사람, 그리고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팔로우
재쇤
매일 성장하고 싶은 사람. 지난 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기획자 에딧쓴
텍스트로 심리분석 하는 경험기획자. UX라이팅, 디자인 이외의 UX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