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0
명
닫기
팔로워
110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상철
이상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트트리
세은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머위
머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정혜은
정혜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유인
여행 , 소소한 감회를 글감으로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조영숙
조영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나경
권나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술피리
마술피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프라하의 상상
프라하의 상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luedragonK
웹소설 〈예의 있는 반항〉을 연재 중인 창작 스토리 작가입니다.일상의 언어와 사람 사이의 온도를 다루며, 한 문장이 다른 문장을 깨우는 세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꿈꾸는 자작나무
꿈꾸는 자작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jst
sjs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루시아
50대 중반 전문직 여성의 이야기. 결혼, 남편, 자녀, 친구, 여행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생활속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글 쓰기를 시작함
팔로우
청크리
영어 가르치고 글 쓰는 신경다양성 지지자인 코리안 캐네디언 엄마. 20대에 결혼하고 덜컥 고국이지만 낯선 한국살이를 시작했다. 스페셜한 아들 그리고 아내바보인 남편과 살아 갑니다.
팔로우
제민영정훈맘
제민영정훈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라
보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로긍지
포기하지 않고 살아가는 방법을 소박하게 적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시골로 돌아온 N잡러랍니다. 글을 쓰고, 영상 편집을 하고, 부모님 일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나몬 롤
꽤 오랫동안 하나의 직업을 가지고 살았지만, 늘 남의 옷을 빌려 입은 느낌이었습니다. 존재감 없이 남의 집 여기저기를 떠돌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여기서 잘 놀아보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