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서울 인사이트 투어'를 떠나보자!

[요약]

1. 반나절, 서울 인사이트 투어 프로그램입니다.

2. 성수, 서울숲&뚝섬, 삼청/안국, 연남/연희, 압구정/청담 등 서울의 힙한 로컬을 3~4시간 여행합니다.

3. 투어 신청은 방법은 2가지

  1) 워크샵 전문 플랫폼 '위버'에 오픈 된 성수 투어 프로그램 링크입니다(위버엔 성수/서울숲&뚝섬 2개만 있어요) https://www.weebur.com/products/BYPQ3ZYK4S 

  2) 저에게 직접 문의(rockdamf@gmail.com)를 주셔도 좋습니다.(다양한 옵션 협의 가능)

4. 삼성인력개발원, 엘지전자, 카카오, 라인 플러스 등 많은 기업에서 참여했습니다. 아래 링크는 투어를 경험한 분들 리뷰입니다.

https://brunch.co.kr/@rory/1484


[풀어서 소개합니다]

낯선 곳을 경험하면, 그 자체로 리프레시가 됩니다. 때로는 힐링과 휴식이 되기도 하구요. 꼭 조용한 산속만이 답이 아닙니다. 멀지 않은 곳에 여전히 낯선 도시가 있습니다. 자기만의 고유한 색을 가진 곳들. 요즘은 그곳을 '로컬'이라고 하구요. 서울에도 로컬이 많습니다. 아파트가 많은 무표정한 도시같지만, 생각보다 곳곳에서 다양한 표정의 서울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이 낯선 서울, 낯선 로컬을 탐험해 보세요.

짧은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새로운 발견을 위한 워크샵으로 만들었어요.

바로 [인사이트 투어]입니다.


3~4시간동안, 요즘 뜨는 지역을 함께 다닙니다.

그곳의 힙한 가게와 브랜드 팝업 그리고 플래그십 스토어를 다니면서 트랜드를 읽고, 그곳 손님들의 행동을 관찰합니다. 중간중간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도 맛 봅니다. 혼자 갈 수 있지만, 그렇게 가면 대개 가 봤던 한 두 곳만 가게 됩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가려 했지만 가지 못한 곳들, 가 봤지만 미쳐 보지 못한 것들을 만나게 됩니다. 플라잉웨일은 투어 모더레이터로 인사이트 투어에 필요한 것들을 미리 챙깁니다. 더해 현장에선 다양한 정보와 질문을 드리며 인사이트 투어를 돕습니다.


여행이라서 즐겁고

뭔가 배워서 의미있고

동료들과 함께라서 더더욱 재미있는 로컬 투어를 만들어 갑니다.


투어 코스는 투어 의도를 듣고, 가능한 일정과 참여 인원에 따라 조금씩 변합니다.

(새롭게 진행하는 팝업도 많고, 인원 제한이 있는 공간도 많습니다. 주어진 일정과 조건 그리고 목표에 따라 최상의 코스를 준비합니다)


*피알원 임직원 투어 리뷰 https://prone.tistory.com/1252


[인사이트 투어 스팟 이미지들]

1. 성수

젠틀몬스터가 만든 디저트 가게 '누데이크'
포토의 성지, 디올 핍업


2. 뚝섬&서울숲

빵의정석



[성수투어 리뷰]

1. 가볍게 놀러만 오던 성수에 대해 깊고 다양하게 알게 돼 즐거웠습니다.

2. 공간이나 브랜드에 담긴 이야기와 함께 둘러보니 더 깊게 와 닿았습니다. 즐거운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알던 공간도 설명 들으면서 보니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 왔습니다.

4. 제대로 성수를 경험한 건 처음입니다. 평소 모르던 세상이라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5. 자주 오던 성수인데 또 다른 시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던 기회였어요. 감사합니다.

6. 성수의 여러 공간들에 담긴 이야기도 함께 들으니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성수다움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성수투어 _ 피츠스도원 루프탑에서 공간에 소개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엘지전자 _ 연남/연희투어 장면


매거진의 이전글 워크샵, 망원 인사이트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