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블랙 6월 29일, 문장채집 no. 459
롱블랙 6월 29일, 문장채집 no. 459
칸 라이언즈 : 나이키부터 파타고니아까지,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를 읽다
본문 https://www.longblack.co/note/737
1. 브랜드 창의성의 미래 키워드는? 칸 라이언즈에선 다양성, 형평성, 그리고 포용성이란 키워드가 떠오르고. 올해부터 출품작마다 탄소배출량과 DE&I 지표를 제출하도록 권장. 심사 기준은 아니지었지만, 참가자 모두 신경 쓸 수 밖에.
2. 제가 라이언하트 상을 받는 것은, 창의성이 지구를 구하는 강력한 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산업은 모든 사람들이 지금 행동하도록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 이본 쉬나드, 칸 라이언즈 2023 라이언하트 수상 소감 중에서.
3. 마케팅은 우리의 중요한 성장 동력이었습니다.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우수성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팬들과 연결을 단단히 해줬어요. - 크리스 캠프친스키 맥도널드 CEO,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4.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세우고, 창의성을 브랜드의 성장동력으로 삼고 노력해온 브랜드가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창의성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끕니다. - 사이먼 쿡 칸 라이언즈 CEO
https://www.youtube.com/watch?v=MolaiWzGF4w
칸라이언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annes_l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