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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바리 북클럽 [커뮤니티 비지니스] 시작해요

트레바리 북클럽을 시작합니다.

[커뮤니티 비즈니스] 북클럽입니다. 바로가기


5월-8월, 매달 첫 번째 수요일에 진행해요. 장소는 트레바리 강남아지트입니다.

5월1일(수) / 6월5일(수) / 7월3일(수) / 8월7일(수) 19시30분


커뮤니티에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해요.

1) 커뮤니티로 비즈니스 하고 싶은 _ 트레바리, 넷플연가 같은 곳

2) 비즈니스에 고객 커뮤니티를 연대하고 싶은 분 _ 오늘의집, 배달의민족,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곳

3) 고객/내 지향과 닿는 분과 어떻게 만나서 놀아야 할 지 고민하는 분


고객 경험의 끝판왕, 커뮤니티      

브랜드에게 '고객'은 항상 중요한 화두입니다. 그러나 '고객'은 때로 예측하기 어렵고, 우리가 원하는 대로 행동하지 않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MINI, 애플, 배민과 같이 팬덤이 형성된 브랜드는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응원하고 성장시키는 것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브랜드들과 우리 브랜드가 다른 점은 무엇일까요?


많은 마케터들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브랜드와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꿈꿉니다. 부러워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 브랜드도 고객 경험을 통해 고객을 우리 편으로 만들고 그들을 팬으로 만들 수 있거든요. '고객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통해서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것은 곧, 소비자와 공급자가 아닌 '이해관계자'로서 함께 소통하는 것입니다. [커뮤니티 이코노미]는 고객을 중심에 두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고객이 브랜드와 함께하는 여정에서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어떤 엣지를 주어야 할지, 함께 알아봅시다.


아래는 이번 시즌에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눌 책입니다.

5월 -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브랜드가 왜 고객(커뮤니티)에 신경을 써야 하는지!

6월 - 슈퍼팬 : 우리 고객을 어떻게 슈퍼팬으로 만들 수 있을지!

7월 - 커뮤니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나 : 고객커뮤니티의 다양한 레퍼런스는?

8월 - 좋은 기분 : 커뮤니티는 곧 고객경험, 멋진 고객경험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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