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735) 세계를 위한 최고의 여행사, 용감무쌍 트래블

롱블랙 2024년 5월14일 no. 735

인트레피드 트래블 : 여행이 아닌 모험을 설계해 매년 10만 명을 모으다

본문 https://www.longblack.co/note/1071 


1. 인트레피드(용감무쌍) 트래블은 여행의 니치 시장을 파고 들었어요. 10명 내외의 소그룹을 꾸려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를 추천해요.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그곳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많죠.


2. 2023년 매출이 5억 3600만 달러(약 7336억). 32만 명이 이곳을 통해 여행을. 7개 대륙 25개 지사. 여행코스는 1100여개. 여행사로 유일하게 2023년 타임지 선정 영향력 있는 회사 선정.


3.  모험을 주저하는 사람을 타깃.

1) 자유시간이 부족하지만 세상을 구경하고 싶은 3040

2) 베이비부머 세대. 아이들이 다 자라서 둥지 밖으로 나간.

3) 단체 여행이 싫고, 소수의 사람과 어울리고 싶은 여행객


4. 우리는 점점 더 고립되고 단절되는 세상에서, 공동체 의식과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다른 누구보다 그걸 잘하죠. 이 전략의 중심엔 사람. 우리는 세상에 더 많은 용감무쌍한 사람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지구가 없다면, 모험도 할 수 없다. 인트레피드 트래블은 채식 식단을 제공하는 등 지구를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인트레피드 트래블


5. 친환경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증가하고 있어요. 이제 환경적 영향을 고려하지 않고, 수익을 창출하는 건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가장 수익이 높은 기업들도 이미 강력한 목적성을 갖고 있잖아요. 벤엔제리스와 파타고니아처럼요.


6. 우리는 여행을 즐기며 긍정적 변화를 만들기 위해 존재. 그렇기에, 세계 최고의 여행사가 아닌, 세계를 위한 최고의 여행사가 되고자 합니다.


인트레피드 트래블 인스타(33.3만) https://www.instagram.com/intrepidtravel/ 


매거진의 이전글 733) 좋아 보이는 일이 아닌 좋아하는 일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