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대우야 너가 최고다

30일 감사일기(1108)

대우야 고맙다.


오늘 SWDW 컨퍼런스가 있었다.

오후 반차를 내고 DDP에 갔다.


내 발표는 4시. 우리세션 발표는 2시에 시작됐다.

대우(플레이스캠프 제주 GM)가 먼저했고

제현주 대표가 두번째를 맡았다.

내가 세번째였다.


이건 일일글쓰기에서 소개하고

감사일기니 감사를 해야겠다.


이번 행사는 디자인하우스와 협업해 일관련 매거진을 만들었다. 일에대한 설문조사를 잡지로 묶었다.

질문중에 일잘 소개가 있는데. 글쎄~ 대우가 날 추천한거다.


아이고! 고마위라^^

이렇게 서로 힘주고 응원하는거 좋아!

난 스얼 매니저와 배민을 추천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100세 시대 커리어전략은 모르겠지만서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