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Abril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일 평안을,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는 용기를, 그 두 가지를 구별할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하소서. - R. Niebuhr
팔로우
양귀란
학교에서 미니멀을 실천하고 있는 한 초등교사입니다.
팔로우
스피릿
- 타인의 경험과 인생을 글로 배워봅시다 - 스피릿
팔로우
지욱
서른 살 직장인 지욱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직장인이자 아마추어 피트니스 모델 종목 선수입니다. 직장인의 관점에서 다이어트와 운동에 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이시용
인터뷰 전문 출판사 <더퍼슨스> 편집장. 사람, 꿈, 직업, 가치관, 철학에 대해 인터뷰하고 글을 씁니다. 퀀트 투자 전략을 코딩으로 강의합니다. 고양이와 같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해뜻
가끔 해가 창을 두드리는 때를, 잊지 않고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만보언니
10년 차 현직 승무원이자 에세이스트. 코로나19로 인해 요즘은 가끔 비행하고,자주 글을 쓴다. 하늘에서 내려와 땅에서 매일 만보 이상을 걸으며 '만보 언니'라는 부캐가 생겼다.
팔로우
열정나비
유현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온뒤
비와 함께 살아가는 작가, 비온뒤 입니다. 기상청에서 예보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취미도 많고 열정도 많지만 귀차니즘과 함께 살아갑니다.
팔로우
오늘내일
5년간의 직장 생활, 431일간의 세계 일주를 마쳤습니다. 지금은 아이들과 성인을 대상으로 독서와 글쓰기를 이야기합니다. 기고 및 강연 제안은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허브티
17년째 어린이를 가르치고 있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아이들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의 매듭을 만져보고 풀어보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볼빨간토마토
연필먹는 토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라보라
사랑꾼 치즈군의 아내이자 부부 종합상사를 꿈꾸는 공동 사장. 글보다 숫자가 좋았지만 이제 글이 더 좋아졌다. "다행이다. 엄마가 내 엄마라서" 책 저자.
팔로우
코붱
일본에 살며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고 번역을 합니다. 서평 문의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팔로우
탁조아
탁조아의 브런치입니다. 나의 일상을 붙잡고 기억 하려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빽언니
백수. 글도 못쓰면서 글쓰기 좋아하는 아줌마
팔로우
문장가
조만간 새롭게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
이경선
안녕하세요. 이경선입니다. 논술강사이면서 인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인 및 고등학생~초등학생까지 지도합니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부자마녀
돈 공부로 시작해 지식으로 돈을 버는 법까지. 경험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1인 사업가 부자마녀의 콘텐츠 비즈니스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