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잘린송 Nov 29. 2021

개인전 'Cosmo-' 소식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에 사진전으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잠실 롯데 에비뉴엘 5층에 위치한 291 포토그랩스에서 개인전을 한 달 동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바비인형은 저를 대신하여 작품에 등장했고, 친구들과 우주여행하는 이야기를 담아보았습니다.

우주여행에 대한 동경과 , 또 그 환상과 욕망에 대한 작업입니다. 언젠가 저는 우주에  가고 싶어요. 우주여행은 이제  이상 불가능한 꿈은 아닌  같아요.

사진전과 더불어서 포토북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총 80페이지이고요, 올 컬러입니다. 갤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고요. 저에게 연락 주시면 별도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관련 정보 문의는 


이메일: durisongsong@gmail.com

인스타 DM: @rosalynsong


으로 부탁드립니다.


또 전시의 주제가도 준비되었는데요. Arizona-Bru-Reii의 세 번째 싱글이 12월 1일 00시부터 유튜브와 스포티파이, 멜론 등과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에 음원과 영상이 공개됩니다! 미리 듣고 오시면 전시 관람이 더 재미있을 거예요.


언젠가 제가 우주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별도의 오프닝은 없지만 저는 1일 날 전시장에 나가 있을 생각입니다. 갤러리에서 만나요!





작가의 이전글 겨울의 문턱을 느리게 들어서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