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35명
-
헬렌쌤 Helen 꿈꾸는 암환자
17cm가 넘는 전이암을 떼어낸 후 6번의 항암치료, 28번의 방사선 치료를 병행했습니다. 그 후 추가 항암치료를 거부하고 자연치료로 건강을 회복해 나가고 있는 약사엄마 입니다.
-
온기의사
소아청소년과 의사. 아이와 사별 후, 상실 속에서 빛을 찾는 과정을 씁니다.
-
흰 꽃 향기
저에게 글쓰기란 한때 열렬했지만 허망하게 사라지고 잊히는 것들을 재생해 내는 일입니다. 간절할수록 힘이 들어가겠지만 최대한 힘을 빼고 써보겠습니다.
-
우봇
흔한 수의사의 세상 공부/보호자, 반려동물과 울고 웃는 일상 가끔은 특이한, 대체로 평범한 이야기들
-
돌아온 오리
이제 막 이혼한 싱글맘입니다. 방송작가였던, 다시 작가이고픈, 40대 대한민국 주부이자 아줌마! 나와 나에게 너무 소중한 아들과 함께 헤쳐나가야할 새로운 길 앞에 서 있습니다.
-
그뿐
낮보단 밤을 좋아하고, 하염없이 산책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
콩두부
때로는 주인공으로 혹은 누군가 의 조연으로 서로의 이야기에 녹아들고 얽히며 제 3의 이야기가 만들어 집니다. 감히 그 이야기 속으로 용감하게 뛰어드는 화자가 되고자 합니다.
-
선홍
2011년, 2013년생 두 딸을 키우며 중학교 교사로 일하고 있는 워킹맘 입니다. 엄마표영어로 첫째 1호가 올해 국제학교로 떠났고, 둘째또한 가려고 합니다.
-
양우정
몸, 특히 손을 써서 하는 일을 합니다. 세차, 청소, 정리를 하며 일어나는 일과 생각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
그림크림쌤
중학교 입학 후 ADHD진단을 받은 아이로 인해 뒤늦게 고지능 성인ADHD진단을 받은 중학교 과학교사입니다. ADHD를 가진 사춘기 중학생 아들을 키우는 ADHD 교사 엄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