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7
명
닫기
팔로워
37
명
김옥미
미투고발자이자 자살유가족, 자살생존자 그리고 정신질환자. 연극의 연출을 하고 대본을 쓰는 연극 연출가이자 극작가, 극단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대표.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쑨 독자
쑨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elvine
또 모르죠. 여기에 끄적 거린 것이 쓸모있는 것일지도
팔로우
이예강
이예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Theo
일, 일상, 관계에서 느낀점을 기록합니다. 글쓰기를 통해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나이브로
아무도 내게 말해주지않는 정말로 내가 누군지 알기위해
팔로우
끌로이
기자와 작가 사이. 미국 버지니아에서 경험한 세계를 글로 소화하는 인문 · 문화 · 예술 칼럼니스트. 질문하고, 경청하고, 기록하며 19년째 기자라는 업을 이어오고 있다.
팔로우
신유민
신유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람이머문자리
대기업 13년반, 스타트업 5년. 19년의 사회생활을 거치면서 알게된 세상의 이치를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장태성
장태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oon
.
팔로우
하트파워
하트파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영광
이영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백인찬
백인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ay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세잇
고만고만한 책에 줄을 긋다 그만그만한 글을 씁니다. 와중에 나누고 싶은게 하나 있다면, 책이 일상을 한 뼘쯤 다르게 만드리라는 믿음. 그 믿음으로 오늘도 페이지를 넘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