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도토리
일상의 의미를 기록하며 의미 있는 일상을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이정교
뉴질랜드 공인회계사 & immigration adviser 이정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을 임해성
33개국 221개 도시. 인생은 나를 찾는 여행. 어제는 치열했으나, 오늘은 기꺼이 방황하며, 내일에 대한 호기심은 잃지 않기를...발걸음이 말이 되고, 내려 앉아 글이 되리니.
팔로우
책끌
안녕하세요? 책끌입니다. IT 기자,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브런치 작가, 유튜브 ‘박기자의 끌리는 이야기, 책끌’ 운영자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김동준 David Kim
Las Vegas에서 해월(海月)이 전해드리는 '도성한담'(賭城閑談). 근 반세기 동안의 미국 삶에서 나누고 싶은 미국의 모습을 기쁨으로 같이 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프리츠
회사원이지만, 흔치 않은 철학 전공자라서 철학도의 정체성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회사 생활, 철학, 책 등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네이버 인플루엔서 호프맨작가
인문학 작가, 인문학 교양서 출간을 위한 집필을 날마다 멈추지 않습니다. <블로그사피엔스>인문학책의 저자 https://blog.naver.com/seolhon 호프맨작가 블로그
팔로우
Plato Won
글은 작가에 의해 쓰여지지만 그 글을 사유하고 질문하는 누군가에 의해 서서히 완성되어 간다. 지식이 범생이의 모범답안지에 기여하기보다는 야성적 충동가의 혁신도구이기를 바라며 ~~
팔로우
oybk
""
팔로우
도담
잘 살아라, 그대는...그...뭐냐....그거다!
팔로우
슈망
한국에서 다큐 PD로 일했습니다. 현재 프랑스살이 8년차. 프랑스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슈망 chemin'은 불어로 '길'이라는 뜻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